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지아 선한영향력, 저소득층 IT기기지원

by 중독기록자 2022. 1. 17.

새해 맞이 배우 이지아씨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을 통해 저소득층 아동에게 IT기기를 지원했습니다. 사실 작년에도 동일학 기부를 했습니다. 또 스윗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것인데요

 

배우이지아씨는 이에 대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었던 나의 작은 마음이 지난해 여러 친구들이 공부하는데 소중하게 쓰였다는 이야기를들었다 올해에도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해 어떤일을 할수 있을까 생각하던 중에 다시 한번 망믕르 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받던 사랑을 다방면으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지아 배우는 최근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분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방역패스 기준,사적모임 4인,설날 특별 방역대책시행

 

방역패스 기준,사적모임 4인,설날 특별 방역대책시행

1월 14일 사회적거리두기 강화조치 발표를 했습니다. 사적모임 6인으로 기존 4인에서 증가했으며 이외의 모든 조치는 현행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또한 설연휴 특별 방역대책 시행, 오미크론 확산

writing2.tistory.com

서울시 민생지킴 종합대책 지원금 신청 알아보기

 

서울시 민생지킴 종합대책 지원금 신청 알아보기

서울시 민생지킴 종합대책이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한 민생회복을 위한 정책으로 자금지원, 방역대책 등 직접지원 사업 7,816억 원, 융자 및 상품권 발행 등 간접지원 사업 1조 255억 원으로,

writing2.tistory.com

'애플 소송' 주도한 前 특허수장, 퇴직 1년 만에 삼성 공격

 

'애플 소송' 주도한 前 특허수장, 퇴직 1년 만에 삼성 공격

삼성전자에서 최근 10여년간 특허 분야 수장을 많았던 전 고위임원이 삼성전자를 상태로 특허침해 소송을 제기했다. 삼성전자의 핵심 정보를 누구보다 잘 아는 내부 인물이 친정 기업을 상대로

writing2.tistory.com

 

반응형

댓글